본교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순번 | 건물명 | CCTV | 촬영범위 |
---|---|---|---|
1 | 교육관 | 9 | 건물내 |
2 | 문화관 | 14 | |
3 | 미래관 | 6 | |
4 | 백마관 | 13 | |
5 | 베어드홀 | 26 | |
6 | 벤처관 | 23 | |
7 | 숭덕경상관 | 52 | |
8 | 신양관 | 8 | |
9 | 안익태기념관 | 20 | |
10 | 연구관 | 2 | |
11 | 웨스트민스터홀 | 0 | |
12 | 전산관 | 18 | |
13 | 정보과학관 | 35 | |
14 | 조만식기념관 | 74 | |
15 | 중앙도서관 | 55 | |
16 | 진리관 | 16 | |
17 | 창신관 | 8 | |
18 | 창의관 | 26 | |
19 | 학생회관 | 79 | |
20 | 한경직기념관 | 29 | |
21 | 형남공학관 | 101 | |
22 | 글로벌브레인홀 | 35 | |
23 | 한국기독교박물관 | 29 | |
24 | 기타건물(경비초소) | 3 | |
25 | 건물 외곽 | 50 | 건물 외부 (취약지역) |
26 | 종합계 | 731 |
연번 | 위치명 | 대수 | 촬영범위 |
---|---|---|---|
1 | 연수원동 | 20 | 건물내 |
2 | 정문외곽 | 4 | 옥외 |
소계 | 24 |
연번 | 위치명 | 대수 | 촬영범위 |
---|---|---|---|
1 | 관리동 | 1 | 옥외(비녹화) |
소계 | 1 |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분 | 소속 | 이름 | 직위 | 연락처 | |
---|---|---|---|---|---|
관리책임자 | 정 | 총무·인사팀 | 이주연 | 팀장 | 02-820-0171 |
부 | 배정렬 | (참모)팀원 | 02-820-0178 |
본교는 다음과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연락처 |
---|---|---|---|---|
본교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30일 | 숭실대 중문 통합상황실 | 02-828-7272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관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수탁업체 | 담당자 | 연락처 |
---|---|---|
㈜에스원 | 권혁 | 02-828-7272 |
본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보존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교에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구분 | 장소 | 연락처 |
---|---|---|
본교 | 숭실대 중문 통합상황실 | 02-828-7272 |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본교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본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교는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은 2023년 3월 27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