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654㎡
입학에서 졸업까지 대학생활에 필요한 자주 문의하는 정보입니다.
Mac의 Office 정보를 제거한 후 재로그인해보시면 오류 해결 가능합니다.
(해결 방법 참고 : Mac에서 Office 라이선스 파일 제거하는 방법)
해당 방법으로 조치 후에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성명, 학번, 연락처, 메일 ID, 오류사항, 캡처화면 등을 기재하여
숭실대 문의사항 접수 계정 sos@soongsil.dooray.com으로 메일 주시면
확인 및 조치 후 안내메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숭실대 > IT지원서비스 > 이메일 안내(https://url.kr/dkuema) 참조
2) Gmail (교직원)
메일 ID 로그인 후, ‘비밀번호 찾기’ > 본인 휴대폰 확인 > 비밀번호 변경
3) Microsoft Office 365 (교직원)
교직원은 그룹웨어 시스템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① 그룹웨어 비밀번호 변경 방법(=Microsoft Office 365 비밀번호 변경 방법)
⋅그룹웨어 접속 > 비밀번호 초기화 > u-SAINT 인증 로그인 > ID@ssu.ac.kr 메일로 초기화 암호 발송 > 로그인
② 개인 ID@ssu.ac.kr 메일로 수신한 임시 비밀번호로 그룹웨어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그룹웨어 로그인 > 환경설정 > 개인정보관리 > 비밀번호 관리 – 변경
※ 그룹웨어 계정이 없어 비밀번호 변경이 불가한 경우,
정보화팀 또는 ssumail@soongsil.dooray.com으로 문의바랍니다.
교직원의 경우, ‘G메일’ 및 ‘Microsoft Office 365’ 메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Gmail(@ssu.ac.kr)
⋅직번, 휴대폰 번호, 메일ID(1, 2순위)를 기재하여
정보화팀 메일 담당자(google@soongsil.dooray.com)에게 보내주시면
메일 계정 생성 후 초기 비밀번호 등 안내 메일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부서나 연구소의 메일 계정이 필요하신 경우,
관련 정보(부서명, 희망 메일 ID, 사유, 관리자명, 휴대폰 번호)를 작성하여 지식정보처 정보화센터 정보화팀으로 공문 보내주시면 계정 생성 후 안내 메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로그인 주소 : mail.ssu.ac.kr
2) Microsoft Office 365(@soongsil.ac.kr)
① u-SAINT > 그룹웨어 > O365신청 (로그인 : mail.soongsil.ac.kr)
② 메일 ID 중복 여부 / PW 입력하여 O365 메일 계정 신청
해당 서비스는 재학생에게만 제공되며 졸업 시 자동 삭제됩니다.
※ 숭실대 > IT지원서비스 > 이메일 안내(https://url.kr/dkuema)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