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654㎡
입학에서 졸업까지 대학생활에 필요한 자주 문의하는 정보입니다.
숭실대학교 홈페이지(www.ssu.ac.kr)에서 인터넷 증명발급이나 교내 증명서 발급기(형남공학관 2층)를 이용하면 됩니다. 증명서 발급가능 목록 및 비용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ssu.ac.kr) 캠퍼스생활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문의처: 대학원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658호) Tel.(02)820-0258~9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ssu.ac.kr) 양식자료실에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해당 첨부자료와 함께 대학원교학팀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문의처: 대학원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658호) Tel.(02)820-0258~9
U-Saint에 로그인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문의처: 대학원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658호) Tel.(02)820-0258~9
외국어시험에 응시(결시 제외)하여 통과하지 못한 학생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름방학 이수 – 다음 학기인 2학기 성적인정, 겨울방학 이수-다음 학기인 1학기 성적인정)
문의처: 대학원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658호) Tel.(02)820-0258~9
외국어시험(영어)대체강좌의 신청방법은 소정기간 내 대학원 홈페이지
(http://grad.ssu.ac.kr) 양식자료실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대학원교학팀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15명이상 수강신청 및 등록이 되어야 개설이 됩니다.
문의처: 대학원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658호) Tel.(02)820-0258~9
6월 초, 12월 초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ssu.ac.kr)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신청기간 내 신청하시면 됩니다.
문의처: 대학원교학팀(웨스트민스터홀 658호) Tel.(02)820-0258~9